박준뷰티랩이 매년 만들어내는 새로운 헤어 트렌드


뉴스

BEAUTYLAB NEWS

(주)피엔제이, 박준뷰티랩, 준앤안티, 뷰티랩 아카데미의 새로운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게시물 검색
NEWS

핫플 송파미용실 스타 헤어디자이너 김세진원장 송파역 헬리오시티상가 박준뷰티랩 오픈

2019.05.29 | 공감신문

본문

 

212409_486858_112.jpg

요즘 미용실원장들 사이에서는 송파역미용실이 핫플레이스로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고 한다. 이유는 현재 전국최대 세대수인 9,510세대로 완공된 헬리오시티에 많은 사람들이 입주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잠실미용실로 명성을 날리던 스타 헤어디자이너 김세진원장이 고객들의 성원으로 송파미용실을 접수하기 위해 송파역 헬리오시티 메인상가 A동 2층에 매장오픈을 결정했다.

김세진원장은 많은 미용실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체계적인 미용실시스템 도입과 고객의 눈높이를 맞춘 가격정책을 위해 심사숙고 끝에 박준뷰티랩을 결정하였다. 현재 고객니즈에 맞춘 편안한 인테리어와 최적의 미용실 시스템으로 최고의 헤어디자이너들을 영입하여 운영 중이다.

김세진원장은 끊임없는 배움에 열정이 뛰어나 정기적으로 영국 비달사순 해외연수를 가고 있으며 현재 많은 고정고객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아직까지도 많이 생각하고 배워야 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그녀의 커트를 받아본 고객들은 헤어나 올수 없는 오로지 하나뿐인 그녀의 오뜨꾸뛰르 커트 스타일에 감동하여 15년 이상의 단골고객들로 이루어져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항상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매년 트렌드를 연구하고 트레이닝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고객들이 그녀에게 열광하는 이유이다.  


목록보기

첨부파일

위로